충남건축사회(회장 신우식)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 소재 해비치리조트에서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충남건축사대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 제주특별자치도건축사회 이동춘 회장 및 김만호 부회장이 참석했다.
신우식 충남건축사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평소 건축문화 발전에 노고가 많은 회원들에 대한 격려와 위로를 하면서 충남건축사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협회의 발전에 협조를 아끼지 않은 것에 감사하며, 이번 건축사대회를 통해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충남건축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대회 첫날은 크리스탈룸에서 충남건축사회의 발전에 공로가 있는 회원에게 공로패 수여와 J.R Consulting Group 조항준 대표의 ‘전문직의 은퇴설계’, 부동산 링크 정규범 대표의 ‘2010 부동산시장과 경매방법론’, 등의 세미나가 있었으며, 저녁만찬은 그랜드볼룸에서 가졌다. 이어진 둘째 날에는 회원 간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골프, 등산, 우도관람, 올래길투어 등의 동호회 활동 후 지역회 별 단합행사를 가졌다. 마지막날인 22일에는 골프와 제주도 건축물 답사로 나누어 휘닉스 아일랜드와 4.3평화공원 기념관, 국립 제주 박물관 등의 답사로 일정을 마쳤다.
손석원 기자
news@kira.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