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초청인사 숙박 확보, 교통·여행 편의 협력
‘건축사 대화합의 장’ 마련 다짐

‘2022 대한민국건축사대회숙박시설 확보와 항공, 숙박, 현지교통 등 토털서비스 체계 구축을 위한 대한건축사협회와 하나투어비즈니스(이하 하나투어)의 업무협약식이 118일 서초구 건축사회관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대한건축사협회 석정훈 회장, 권연하 부회장, 장영인 사무처장과 하나투어의 곽민수 대표이사, 최종윤 본부장, 신석원 상무이사가 참석했다. 하나투어는 올해 제주도에서 개최될 건축사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공식 지정 서비스 업체로 선정돼 관련한 전반적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참가자·초청 인사를 위한 숙박시설 확보와 예약·변경, 교통, 여행 편의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석정훈 대한건축사협회장은 “3년마다 개최되는 대한민국건축사대회를 이번에 최초로 제주에서 개최하게 되어 회원들의 기대가 크고, 내부적으로도 의미 있고 뜻깊은 대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항공, 숙박, 이동 등의 행사진행 필수 요소가 제일 중요한데, 하나투어와 함께 업무를 진행하고 준비할 수 있어 감사하고, 기대된다. 협약식을 계기로 2022 대한민국건축사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곽민수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올해 2022 대한민국건축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라며 행사기간 내에 여행과 관련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