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대학생 및 고등학생 등 21명에게 장학금 지급

건축전문인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천과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99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한건축사협회 장학회는 2021년에도 총 21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2021년 장학사업 수혜 대상자에는 한국건축문화대상 계획부문 우수작품을 배출한 대학교와 시도건축사회 추천에 따라 장학생이 선정됐다. 우선 ▲숭실대학교 건축학과 탁은지 ▲부경대학교 건축학부 장영준 ▲중앙대학교 건축학과 도상혁 ▲가천대학교 건축학과 오인교 ▲청주대학교 건축학과 이희원 ▲국민대학교 건축학부 김하늘 ▲경북대학교 건축학부 서진호 ▲목포대학교 건축학과 유성종 ▲울산대학교 건축학과 김정인 ▲인제대학교 건축학과 안수빈 학생이 대학생 수상자로 각각 선정됐다.

또한, 위원회 등에서 추천한 고등학생은 ▲심석고등학교 김서영 ▲이리고등학교 김유성 ▲세종여자고등학교 김은서 ▲고양국제고등학교 김주란 ▲고양동산고등학교 백승빈 ▲안양예술고등학교 안선용 ▲가정고등학교 오선경 ▲인천만수고등학교 이태민 ▲전일고등학교 정태우 ▲부산동성고등학교 정현학 ▲이천제일고등학교 이준서 학생이 각각 선정됐다.

한편 장학금 수상자로 선정된 대상자들 중 대학생 수상자 10명에게는 각각 300만 원의 장학금이, 고등학생 수상자11명에게는 5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