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빠질 10년 오래된 생각을 설득하라

2014-02-16     편집부

저자: 오세웅
출판: 디퍼런스 / 15,000원

 

이 책은 불황과 열악한 조건, 거대경쟁사의 공급 등으로 맞게 되는 위기를 어떻게 회생의 기회로 전환해 낼 수 있는지, 그럴 때 우리는 어떠한 자세와 전략을 가져야 하는지를 ‘슈운소쿠’라는 실화를 바탕으로 생생하게 들려준다. 회생불능 슈운소쿠를 성공으로 이끈 7명의 마케터들은 고도의 마케팅 이론을 구사하는 전문가 팀이 아니라 일선의 영업직들이었다. 덕분에 그들은 외부의 차가운 시선뿐만 아니라 직장 내의 편견을 극복하고 고루한 전통만을 고집하던 조직에서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시도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질 수 있었다.
‘황당무계’에서 ‘기적’을 이끌어내기까지의 실화가 담긴 슈운소쿠 성공의 핵심전략은 불황과 열악한 조건을 뛰어넘어 성공을 원하는 모든 경영자와 직장인들의 가장 현실적 대안이자 전략이 되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