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동정】 주낙영 경주시장 면담, APEC 등록건축사 중앙이사회 개최 협조 요청

2025-05-02     장영호 기자
APEC 등록건축사 중앙이사회 개최 관련 면담 후 기념촬영. 김재록 대한건축사협회 회장(왼쪽 두 번째), 주낙영 경주시장(왼쪽 세 번째), 조인숙 APEC건축사 등록위원회 위원장(오른쪽 두 번째). (사진=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대한건축사협회 김재록 회장은 51, APEC건축사 등록위원회 위원장인 조인숙 건축사(건축사사무소 다리건축)와 함께 경주시청을 방문해 주낙영 경주시장을 면담했다. 이번 면담은 협회가 의장국을 맡은 APEC 등록건축사 중앙이사회의 개최 지원과 관련해 지역 차원의 협조를 요청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경주시는 환영만찬 만찬공연 현장 투어 등 회의 운영과 관련한 주요 사항에 대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김재록 회장은 중앙이사회의 의의와 협회의 역할을 설명하며 실무적 협력을 요청했고, 협회는 향후 회의 준비를 위해 관계 기관과의 조율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재록 대한건축사협회 회장과 조인숙 APEC건축사 등록위원회 위원장이 5월 1일 경주시청에서 주낙영 경주시장을 만나, APEC 등록건축사 중앙이사회 개최 협조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