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동정】 아시아건축사대회 성공 개최 위해 ㈜선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신화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와 면담

2025-03-04     장영호 기자
대한건축사협회 김재록 회장(오른쪽 두 번째)이 3월 4일 ㈜선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신동안 대표(왼쪽 세 번째)와 면담을 갖고, 제21차 아시아건축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조를 요청하고 협회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대한건축사협회 김재록 회장(왼쪽 두 번째)이 3월 4일 ㈜신화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를 방문해 김인수 회장(오른쪽 세 번째)과 면담하며, 제21차 아시아건축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협회 현안에 대한 협력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대한건축사협회 김재록 회장이 제21차 아시아건축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계와의 협력 강화에 나섰다.

김재록 회장은 34선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신동안 대표, 신화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김인수 회장을 만나 대회 협조를 요청하고 업계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에 신동안 대표와 김인수 회장은 아시아건축사대회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화답했다.


대한건축사협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 건축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아시아 건축사 간 교류를 활성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