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동정】 대형 건축사사무소 방문, 산업대전(KAFF) 등 협회 주요 행사 및 법제도 개선·정책 개발 의견 개진 당부
2024-08-30 장영호 기자
대한건축사협회 김재록 회장은 지난 7월과 8월에 걸쳐 (주)간삼건축 종합건축사사무소, (주)정림건축 종합건축사사무소, (주)삼우 종합건축사사무소, (주)해안종합 건축사사무소, (주)희림 종합건축사사무소 등 주요 대형 건축사사무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한국건축산업대전(KAFF) 참가와 2025년에 열리는 제21차 인천 아시아건축사대회(ACA21)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협회 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하기 위해 이뤄졌다.
김재록 회장은 7월 16일 (주)간삼건축, 7월 25일 (주)정림건축, 8월 12일 (주)삼우설계, 8월 23일 (주)해안건축, 8월 30일 (주)희림건축을 각각 방문해, 산업대전(KAFF)에 적극 참여하고, 협회가 추진 중인 법제도 개선 및 정책 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해 줄 것을 요청했다.
김재록 회장의 이번 방문은 건축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협회의 운영 방침에 대해 직접 설명하며 상호 협력의 기회를 넓히는 데 중점을 뒀다.
협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업계의 목소리를 반영한 정책 개발과 법제도 개선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