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축사마라톤동호회는 10월 3일(수) 서울시 강남 삼성동 코엑스 앞 봉은사로에서 개최되는 ‘제16회 국제평화마라톤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오전 8시까지 집결해 마라톤대회 참가 후, 단합대회와 총회도 마련된다. 참가부문은 건강달리기 5km, 10km, 하프코스, 풀코스 등이 있다.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국제평화마라톤 홈페이지(http://www.gnsports.co.kr)에 접속해 개인별 참가신청과 참가비 결재를 한 후, 건축사 마라톤 동호회 카페(http://cafe.daum.net/GunDal)에 접속해 ‘대회참가 신청&접수’ 게시판-‘국제평화마라톤 대회신청’ 게시글에 참가 댓글을 올리면 된다. 서울, 경기 지역을 제외한 지역 회원은 사전 댓글 신청자에 한해 대회 전날 숙박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건축사마라톤동호회는 “마라톤을 통해 회원의 건강과 교류·협력을 증진하고, 건축사 홍보활동의 장으로써 ‘제16회 국제평화마라톤대회’에 참여함으로 대한건축사마라톤대회를 개최하고자 한다. 전국 회원들의 많은 응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건축사마라톤동호회 사무총장을 맡은 한재식 건축사(02-3461-0010, 010-2054-2675, 주.라인텍건축 종합건축사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